본문 바로가기

[Book]/자기개발

내 인생에서 놓쳐선 안 될 1% 행운


감동의 눈물과 웃음으로 용기와 힘을 북돋우는 따뜻한 성공서!
우리가 살아가면서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행운을 만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기네스북에 오른 베스트셀러 ‘영혼을 위한 닭고기수프’ 시리즈로 전세계 1억 명의 인생을 바꾼 잭 캔필드와 마크 빅터 한센이 함께 엮은 이 책은 1% 행운을 통해 운명의 하루를 만난 백만장자들의 가슴 뭉클하고 값진 체험들이 따스하게 살아 숨쉬고 있다. 이 책의 역자이자 <고도원의 아침편지> 주인장인 고도원의 말처럼 42명의 백만장자가 좌절, 두려움, 시련을 극복하고 희망을 얻는 과정을 통해 그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풍부한 영감, 누구든 삶의 지표로 삼을 수 있는 소중한 지혜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한마디로 말해 딱딱한 원칙이 아니라 따뜻한 이야기로 전하는 잭 캔필드식의 가슴 울컥한 감동과 힘들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열정을 주는 희망 프로젝트!

1% 행운은 마음과 지갑을 채워주는 복리이다!
‘1% 행운’은 눈먼 장님이 아니라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은 영원히 맛 볼 수 없다. 누구나 운기칠삼을 말하고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온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 것으로 끌어당기지 못했던 행운! 평범했던 주부에서 친환경 비누 사업가로, 가난한 소년에서 20대 백만장자로, 마비된 몸을 딛고 와인바 사업가로 변신한 사람, 그들은 모두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않았고 부와 행복을 거머쥐게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1% 행운은 ‘마음과 지갑을 채워주는 복리’와도 같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노력이 언젠가는 나의 커다란 성공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실패를 경험했지만 다시 삶의 원동력을 찾으려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안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책이다.



작가 소개
저자 | 마크 빅터 한센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등 “닭고기 수프”(Chicken Soup for the Soul) 시리즈의 베스트셀러를 함께 펴낸 저자이다.
열려진 가능성, 따뜻한 마음, 영혼의 기쁨,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한 이들의 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며 큰 파장을 일으켰다. <뉴욕타임스> 190주 연속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세계 41개 언어로 번역되어 1억부 이상 판매되었다. 이 책의 원제는 ‘창업가를 위한 영혼의 닭고기 수프’로 평범한 이들에게 주는 운명의 전환점에 관한 이야기이다. 어쩌면 당신이 오늘 만나게 될 1% 행운을 통해, 당신이 누군가에게 전해줄 1% 행운을 통해 더많은 이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아이디어와 의지 그리고 용기를 선사해줄 것이다. 미국의 대표적인 카운슬러이자 저술가이며 세미나 강사들이다. 평생을 인간의 가능성 개발과 행복한 삶을 위한 동기부여에 힘써 왔다. 정기적으로 굿모닝 아메리카, 20/20, NBC 나이트뉴스 등의 텔레비전 프로에 출연하고 있으며, 매년 1백여 곳이 넘는 단체에서 강연하고 있다. 그들의 강연을 정기적으로 듣는 회사는 미국 경영자 협회, AT&T 전기회사, 캠벨 수프, 도미노 피자, G.E, 존슨 앤 존슨, 선키스트, 버진 레코드사등 유명 회사들이다. 이들이 여러 권의 시리즈로 펴낸 [마음을 열어 주는 101가지 이야기]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장기간 올라 있는 책으로 미국에서만 2천6백만 부, 세계적으로는 150개국, 38개국 언어로 출간되어 4천만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이 시리즈로 인해 '밀리언셀러'를 뛰어넘는 '메가셀러megaseller'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인터파크 제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