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alogDevice]/ADuc7K

[ Aduc7024 EVM ] 모듈 플래시 다운로드 환경 설정

[ Aduc7024 EVM ]모듈 플래시 다운로드 환경 설정


 
Analog Device사의 ADUC시리즈(aduc7024)는 시리얼 포트를 이용하여 플래시에 라이트 하는 프로그램(WSD)을 제공한다.
시리얼 포트로 다운로드 하므로 비싼 디버깅 장비 필요 없이 그냥 시리얼 포트로 간편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옵션설정]
플래시에서 실행되기 위해서 컴파일될 메모리를 변경 해야 하므로 링크옵션에서 ADI702x_FLASH_Standalone.xcl를 선택한다. 
 
 
 
ARMWSD는 Hex파일을 다운로드 하므로 Hex파일을 생성 할수 있도록 설정 한다.
 
 
옵션 설정을 완료하고 다시 컴파일 하면 \Debug\Exe 폴더에 Hex파일이 생성되는것을 확인 할 수있다.
 
 
[다운로드 설정]
시리얼 포트를 연결하고 Aduc7024 EVM 모듈의 J1을 다운로드 상태로 설정한다.
Aduc7024는 P0.0(BM)핀이 0인 상태에서 리셋을 걸면 다운로드 모드가 된다.
 
 
[ARMWSD실행]
 ARMWSD.exe 를 다운받아 실행
 
 

[Aduc7024 EVM]보드에 시리얼 포트를 연결하고 ARM WSW를 실행한다.

 

 

[옵션 설정]
칩설정은 Adcu7024로 설정 한다.

 
플래시를 전체 삭제 할 것인지
 
플래시 프로그램 할 것인지 설정
 

[삭제 or 프로그램]
Start를 누르면 리셋을 누르라는 메세지가 나타나고 리셋을 누르면 플래시에 다운되는 과정을 볼수 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J1을 실행 상태로 두고 리셋을 누르면 LED가 깜박이는것을 볼 수 있다. 
이제는 플래시에 프로그램이 다운로도 되어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켜도 LED가 깜박이는것을 볼 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