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21x110C ] 적외선 이미지센서
게임기 컨트롤러 제작을 위해 사용된 적외선 이미지 센서 ET21x110C 를 이용하였다.
핀맵
FS : Frame Sync 신호로 32x32 데이터가 센싱 시작을 나타낸다.
STR : Strobe 신호로 AD변환후 센서 어레이 값 하나에 대한 변환 완료를 나타내고 하강에지에서 데이터를 잡으면 된다.
실제로 FS와 STR두 신호만 체크해서 데이터를 수집하면 되는데 FS하나에 총 32x32(1024)개의 STR신호를 취한다.
타이밍도
적외선 이미지 센서 응용 회로도
적용 프로젝트 : 게임기 컨트롤러 개발
게임기 컨트롤러 제작을 위해 사용된 적외선 이미지 센서 ET21x110C 를 이용하였다.
핀맵
FS : Frame Sync 신호로 32x32 데이터가 센싱 시작을 나타낸다.
STR : Strobe 신호로 AD변환후 센서 어레이 값 하나에 대한 변환 완료를 나타내고 하강에지에서 데이터를 잡으면 된다.
실제로 FS와 STR두 신호만 체크해서 데이터를 수집하면 되는데 FS하나에 총 32x32(1024)개의 STR신호를 취한다.
타이밍도
적외선 이미지 센서 응용 회로도
적용 프로젝트 : 게임기 컨트롤러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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